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벤토리 Slot의 무분별한 창과 길어지는 변수와 관리를 위해 GradeWidget으로 해당 아이템의 개수와 종류에 따라 생성되면 해당 타입의 아이템타입에 따라 따로 분리를 시킴.

반응형

'Unreal Engine 4 프로그래밍 c++ > RPG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Multiplayer c++ Boss Behavior  (0) 2023.06.12
Inventory System c++ (수정2)  (0) 2023.02.13
Inventory System c++  (0) 2022.12.18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