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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rve는 다양하게 적용이 가능하다 Timeline으로 이용한 커브로도 사용할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값도 사용할 수 있다.
.h
UCurveFloat* CurveFloat;
UCurveVector* CurveVector;
UCurveLinearColor* CurveLinearColor;
.cpp
#include "Curves/CurveFloat.h"
void AThirdPersonCharacter::Recoil()
{
//float일 경우//
CurveFloat.GetFloatValue(float InTime);
//Vector일 경우//
CurveVector.GetVectorValue(float InTime);
//LinearColor일 경우//
CurveLinearColor.GetUnadjustedLinearColorValue(float InTime);
}
Curve에는 vector, float, linearcolor 이렇게 3가지가 있으며 자신이 생성하고 싶은curve를 선택해서 사용하는것이다.
함수같은경우에는 거의보통 값을 가져오는방법밖에 안쓴다. (LinearColor는 거의 안쓰는것 같다.)
커브로 자신이 원하값은 아래 사신과 같이 그래프의 커브로 설정하며
왼쪽입력창이 InTime(x좌표값), 오른쪽이 Value(y좌표값)으로 설정되어있다.
키추가는 커브위에 우클릭후 창처럼 키추카를 선택하고
하나의 커브에 키가 2개이상일경우
키에 우
클릭을하면 자신이 원하는 커브를 만들수 있어 어떤식의 값을 지정할수있다.
제가 커브를 이용한 에임Recoil만든 영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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